후지와라 시오리
ブルゾンちえみ。
일본의 여성 코미디언. 오카야마현 오카야마시 출신이며, 소속사는 와타나베엔터테인먼트다.
2017년 일본 예능계에 가장 큰 히트를 기록한 신인. '35억'(35億, さんじゅうごおく)는 2017년 최대 유행어 중 하나로 손꼽힐 정도로 엄청난 히트를 기록했다. 코미디를 선보일 때에는 '블루종 치에미 with B'로 주로 활동한다. 'with B'는 같은 소속사의 후배 콤비인 '브릴리안'으로 이니셜 B를 따왔다. 소속사에서 가장 얼굴이나 몸매가 좋은 즉 병풍으로 두기가 가장 좋은 남자여서 요청했는데 OK 해서 같이 활동하고 있다고. '35억'으로 대표되는 캐리어 우먼 캐릭터의 코미디가 어마어마한 히트를 기록하다 보니 좌우에 있는 병풍 브릴리안도 광고 출연과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확 바빠졌다.
히트작 '35억'이 뭔지, 도대체 '35억'이 무슨 뜻인지 일단 보자.
くみちゃん、仕事、仕事 (쿠미쨩~ 일해야지 일!)
え?元カレの事が忘れられなくて仕事に集中できない? (에? 예전 남자친구가 잊히지 않아서 일이 집중을 못하겠다고?)
ダメウーマン (이런 몹쓸 여자!)
いい。じゃあ質問です! (좋아, 자, 질문 들어갑니다)
くみちゃんは、味のしなくなったガムをいつまでも、いつまでも、噛み続けますか? (쿠미쨩은, 단물 다 빠진 껌을 언제까지나, 언제까지나 씹고 있을 겁니까?)
「・・・新しいガム、食べたくない?♡」 (새 껌, 씹고 싶지 않아?)
男はガムと一緒! (남자는 껌하고 같아)
味がしなくなったら、また新しいガムを食べればいい! (단물 다 빠졌으면 또 다른 껌을 씹으면 돼!)
・・・だって、地球上に男は何人いると思っているの? (그런데, 지구상에 남자가 몇 명이나 있다고 생각해?)
「・・・35億。」 (35억)
「・・・あと5000万人。」 (거기에 5천만 명 더)